Top Guidelines Of 호치민 가라오케
Top Guidelines Of 호치민 가라오케
Blog Article
호치민의 날씨가 이제 본격적인 우기로 들어가고 있습니다.요세 비가 자주와 아주많이 덥지는 않은것같네요.
비타민에서 일하던 모 까페 방장께서 여기저기 홍보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.
위와 같은 소식이 들리고 있는 바 아직은 안심할 때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.
그래도 첫방에는 초이스할만한 애들이 아직은 있으니 가볼만은 하다고 본다.
실장들이 손님 방에 일일히 찾아보고 방이 잘 돌아가는 지 확인하고 체크하기가 어려웠던 게 아니었을까 싶습니다.
블링블링은 코로나부터 문 안 닫고 운영했던 몇 안 되는 가라오케이다 보니 거주자 손님들도 많고
오딧세이는 원래 점장(매니져?)으로 있던 분은 한국으로 돌아가시고 기존에 있던 정실장님이 관리를 책임지고 있는 듯 하다.
우린 재방문 고객님들의 요청은 묻지도 따지지도 호치민 가라오케 않고 우선순위로 거의 다 해드리죠.뭐 특별히 바라는것도 없고…혹시 호치민에 따로 놀러와 이글보고 계시는 재방문고객님들이 계시다면 괜히 미안해하지 마시고 연락주세요 ㅎㅎ 경험상 그런분들이 고마운 마음에 또 다른 지인분들을 소개시켜주시고 이런방식에 여행의 선순환이 게속 일어나더라구요.
두바이는 크게 문제도 없고 좋은 소식도 없이 이렇다 할 문제 없이 운영되고 있는 듯 하다.
코코는 주재원 가라오케야~ 라는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 요즘 들어서 그런 생각이 좀 가시고 있다.
제일 먼저 사회 기강을 핑계로 범죄와의 전쟁 혹은 어두운 거래에 대한 기강을 잡을 것이기 때문입니다.
쓰다보니 또 글이길어졌는데 이왕 비행기티켓 끊어서 동남아오는거 호치민에 있는 로컬가라오케도 한번 방문해보시고 내상도 좀 입어보고 어차피 한인가라오케던 로컬가라오케던 케바케고 될놈될이니까 알아서 구글로 검색후 잘 다녀오시길 기원합니다 ㅋㅋ
가라오케 이발소 마사지 식당 클럽 호치민 가라오케 l 동물의 왕국 가라오케 가라오케
얼마전 베트남텐프로 사이트가 신고를 당해서 정지가 되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.
Report this page